본문 바로가기
[정보&소식]

[가상화폐]_생각없이 마음대로 뱉아 시장조장하는건 누구!?

by Yolo Chef 2021. 4. 24.
728x90





[자산으로 인정하는 기사]
24일 서울시에 따르면 서울시 재무국 38세금징수과는 지난 12~19일까지 3개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고액 체납자 1566명을 찾아내 그 중 676명의 가상화폐 251억원에 대해 즉시 압류를 단행했다. 지자체 중 가상화폐에 대한 압류에 나선 것은 서울시가 처음이다.

서울시의 이번 압류 조치는 정확히 말하자면 가상화폐를 직접 압류한 게 아니라 체납자들이 가상화폐 거래소에 보유한 전자지갑에서 자산을 출금할 수 있도록 요청할 권리, 즉 거래소에 대한 인도청구권리를 막은 것이다.

 

[자산인정안하는 멍ㅊ한 금융위]

 

은성수 22일 국회 정무위원회 전체회의에서 가상화폐에 대해 "인정할 수 없는 화폐"라며 내재가치가 없는 화폐라는 점을 분명히했다.

미국과 일본 등에서 가상화폐를 금융자산으로 인정하고 제도권 내에서 규제하는 것과는 대조적이다. 내년부터 가상화폐 거래차익 및 상속·증여에 세금을 부과하는 기재부와도 엇갈린 스탠스를 보이는 것이다.

금융당국은 가상화폐를 제도권으로 끌어들일 경우 자칫 투기를 조장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금융자산으로 인정하는 것을 꺼려하고 있다. 은성수"(가상화폐를) 제도권으로 들어오게 하면 오히려 투기 광풍을 불러올 수 있어 걱정이 된다"고 말했다.

왜 20~30대는 성인으로서 옳바른길이든 잘못된길이든 성인으로써 

자신이 선택할 권리를 제한 시키는 미비한 존재로 여기는지. 왜 옳바른 길로 

인도할려는 사이비교주나 꼰대 같은 생각을 하고 있을까? 

모든 20~30대를 책임지지도 못할 생물이면서 자신입맛대로 할려는건지 알수가 없는

미스테리. 변화를 두려워하는 이기적이고 발전없는 쇄국정책이지 않을까?

변화를 하면 자신이 가져있는 무언가를 잃을까?하는 근심걱정에 변화에 섞일수없는 

저능한사상. 저 한마디에 무엇을 얻었을까? 영화 마스터처럼 스토리가 흘러가면 얼마나 좋을까!?

김프가 다 빠지면서 기관이나 저 기사를 알고 있었던 관련인물들은 현금화를 하고 있었겠지?

시장을 조장하는건 저런것들과 세력이 합쳐서 하는 것들이겠지

부럽다. 바닦에서 줍줍하고 수십수백수천억원의 자산을 늘렸을껀데..

저토록 미비한 생물도 이렇게 파괴력이있으니 참..세상 아이러니하다

 

 

댓글